2022/07 8

반포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관리 잘해주는곳 찾기

반포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관리 잘해주는곳 찾기 신체 모든 부위는 시간이 흐르면서 노화되고 기능이 저하되는데 치아와 잇몸 역시 나이가 들면서 점점 약해지고 각종 질환에 취약해지기 때문에 평소 관리에 소홀한 경우 노화가 진행되기 전에도 치아를 상실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치아는 한 번 손상되거나 빠지면 스스로 치유, 회복하지 못하기 때문에 치아를 상실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게 중요한데, 이미 치아를 살리기 어려운 정도로 손상되었거나 이미 상실한 경우에는 임플란트로 대체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 뿌리처럼 생긴 금속 물질을 잇몸뼈에 이식하고 뼈와 금속 물질을 단단히 고정한 뒤, 그 위에 제작된 인공치아를 부착하게 되는데 이는 설치..

DR.임플란트 2022.07.21

임플란트잘하는곳 찾는데 있어서 참고할 사항에 대해

임플란트잘하는곳 찾는데 있어서 참고할 사항에 대해 치아 치료 중 임플란트는 치아 결손, 탈락 등으로 인해서 자연치아를 사용할 수 없는 수준일 때 그 기능을 대신하는 인공치아를 심는 시술을 말하는데 임플란트 자연치아를 대체할 수 있고, 그 모양과 기능도 80~90% 흡사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치료 방법이기도 합니다. 임플란트가 필요한 경우는 자연치아를 수복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이 진행됐을 때, 외부 충격이나 노화 혹은 여러 이유로 인해 치아가 탈락했을 때 등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방식으로 손상된 자연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의 잇몸뼈에 구멍을 뚫은후 생체친화적인 티타늄 금속소재로 구성된 나사형태의 인공치근을 식립해 뼈와 붙는 골융합 원리를 활용한 치료방법 입니다. 따라서 인공치근이 ..

DR.임플란트 2022.07.20

임플란트가격 큰 차이가 있는데 피해보지 않으려면

임플란트가격 큰 차이가 있는데 피해보지 않으려면 노화로 인해 잇몸과 치아가 약해지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치아를 상실하는 경우가 있는데 치아는 저작기능에 문제가 있으면 소화기관에 부담을 줄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치아가 빈공간으로 이동해 심한경우 부정교합까지 이어질수 있어서 빠른 치료가 필요한데 대표적인 치료방법중 하나가 바로 임플란트 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소실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 보철 치료란 치아가 빠진 부위에 특수한 티타늄 금속으로 만든 임플란트 고정체를 턱뼈에 심고, 뼈에 단단하게 고정하여 치아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만든 보철물을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이를 해 넣기 위해 옆 치아를 삭제하지 않아도 되는 점을 꼽을 수 있으며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에 견줄만한..

DR.임플란트 2022.07.19

무치악임플란트 일반적인 임플란트와 비교해 까다로운 이유

무치악임플란트 일반적인 임플란트와 비교해 까다로운 이유 나이가 들면 신체 기능이 떨어지는 노화현상이 나타나는데, 치아와 잇몸 역시 마찬가지로 시간이 흐르면서 잇몸이 약해지고 치아가 제대로 역할을 수행하지 못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치아가 상실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치아가 노화, 사고 등으로 인해 탈락하게 되면 음식물을 저작하는 힘이 약해지는데 소화불량, 위장장애 등으로 이어지기 쉬우며 게다가 노년층은 노화로 인해 다수 또는 전체 치아가 자연적으로 탈락할 수 있는데, 치아 상실로 인해 기억력이 떨어지거나 치매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고 음식을 잘 씹지 못 하면 뇌로 전달되는 자극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치아의 저작능력을 회복할 수 있는 치과 치료로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등이 있는데 과거에 주..

DR.임플란트 2022.07.18

임플란트재수술 원인과 잘하는치과 찾는다면

임플란트재수술 원인과 잘하는치과 찾는다면 임플란트는 자연 치아가 상실된 경우 이를 대체하는 효과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로 기존에 사용하던 틀니는 고정력이 약해 대화나 식사 중 탈락하는 경우가 많고 자연 치아의 생김새와도 차이가 났지만 임플란트는 틀니의 고정력을 한층 강화하여 저작 기능이 매우 우수하고 심미적으로도 자연 치아와 유사하여 대표적인 치아 손상 치료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를 삭제하지 않고도 식립이 가능한 인공 치아 중 하나로 치아를 상실한 부위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에 티타늄 재질의 인공치근을 식립해 치아뿌리 역활을 할수 있도록만든후 단단하게 골융합을 통해 고정되면 최종적으로 치아보철물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개인별 차이는 있..

DR.임플란트 2022.07.13

논현역 임플란트치과 상악동거상술 가격 잘하는곳 비교

논현역 임플란트치과 상악동거상술 가격 잘하는곳 비교 치아가 손상된 경우 임플란트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치과진료과목으로 틀니, 브릿지와 비교해 더욱 오랜기간 치아역활을 할수 있으며 기능과 형태가 가장 자연치아와 흡사하기 때문입니다. 임플란트를 치아가 소실되었을때 가장 많이 찾는이유는? 임플란트는 탈락한 치아부위 잇몸뼈에 금속재질의 픽스처를 직접 식립해 뼈와 생체친화적으로 결합하는 골융합이 완성되어 고정되면 치아형태와 투명도를 갖춘 보철물 크라운을 최종적으로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이와같은 방식으로 인해 저작시 받는 강한 하중을 효과적으로 견딜수 있어서 저작기능이 자연치아와 가장 흡사하게 대체할수 있으며 한번 시술받으면 뼈흡수를 최소화 하는 구조로 인해 반영구적으로 다양한 구강환경에서 치아역활을 유지할수..

DR.임플란트 2022.07.07

임플란트뼈이식 일반 임플란트와 비교할때 복잡한 이유

임플란트뼈이식 일반 임플란트와 비교할때 복잡한 이유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되면서 내년 꾸준히 노화, 외상, 치주 질환 등으로 자연 치아가 탈락해 임플란트 시술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임플란트 시술은 자연 치아 대비 90%에 가까운 저작 기능을 자랑하며 또 외관상 자연 치아와 별 차이가 없어 심미적인 만족도도 높습니다. 임플란트는 왜 틀니, 브릿지보다 자연치아에 가까운지? 틀니는 장치를 잇몸에 걸치는 구조이고, 브릿지는 양쪽 치아 일부를 삭제해 보철물을 걸치는 구조이지만 임플란트는 단단한 잇몸뼈에 직접 금속재질의 인공치근을 식립해 치아뿌리 역활을 할수 있도록 만든후 뼈와 결합이 완성되면 보철물을 연결하는 구조 입니다. 임플란트를 식립하고자 함에도 식립이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바로 ..

DR.임플란트 2022.07.06

임플란트치료기간 단축시키는 치아건강상태

임플란트치료기간 단축시키는 치아건강상태 치아가 소실되었을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치료받는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를 대체하는 치과치료중 심미성이 뛰어나고 자연치아와 기능적으로 유사한 부분이 많은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인공 치아 등을 통해 치아를 상실한 빈 공간을 대체할 수 있다. 치아가 소실된 빈 공간의 잇몸뼈에 구멍을 뚫은후 티타늄 금속소재 인공치근을 식립시켜 골유착 시켜 고정시킨후 치아형태의 보철물을 인공치근과 연결시켜 소실된 치아를 대체하게 됩니다. 특히 임플란트치료 기간이 비교적 길다 보니 망설이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치아의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적어도 임플란트치료기간은 6개월에서 1년 정도 걸리는 게 일반적이며 만약 잇몸뼈가 충분하지 않아 ..

DR.임플란트 2022.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