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9

어금니임플란트 수술 비용견적 상담시 알아두어야 할점들

어금니임플란트 수술 비용견적 상담시 알아두어야 할점들 치아를 상실하게 된 사람이라면 대부분 임플란트를 치료 방법으로 선택하는데 자연 치아를 다시 얻을 수는 없지만 이 방법이라면 그에 준하는 수준의 만족도 높은 치아 기능을 다시 갖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치료 방법은 자연 치아의 구조와 형태를 인공적인 방법으로 유사하게 갖추는 방식이기 때문에 각 치아 부위에 따른 특징을 적절하게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며 앞니, 송곳니, 어금니가 각각의 기능이 다르고 그에 따른 생김새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치료 과정이 필요합니다. 특히 치아 부위 중에서도 어금니는 다른 부위에 비해 상실하는 사례가 더 많이 나타나는 치아로 그만큼 어금니임플란트 진행 사례가 많습니다. 치아가 소실되었을때 효과적인 임플란트는 어떻게 치료..

DR.임플란트 2022.06.30

​임플란트틀니 전체틀니, 전악임플란트와 비교 효율은?

​임플란트틀니 전체틀니, 전악임플란트와 비교 효율은? 여러가지 이유로 치아를 상실해서 다양한 불편함을 초래하는 원인이 될수 있으며 다시 원래 기능을 찾을수 있는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특히 나이가 많은 노인분들은 노화등으로 치아 전체가 소실된 무치악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데 과거에는 틀니가 무치악 치아기능을 대체했다면 최근에는 전체임플란트를 더 많이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전체틀니와 임플란트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일반적으로 치아를 상실했을 때는 임플란트와 브릿지, 틀니를 고려하게 되는데 이 가운데 브릿지는 치아의 다리 역할을 수행하는 보철 치료로 상실한 치아 주변의 치아를 깎아 다리처럼 연결하는 방식인데 심미성은 우수하지만, 건강한 치아를 깎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틀니는 잇몸 위에 의치 틀을..

DR.임플란트 2022.06.23

청담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비용 매우 저렴한곳 찾을때 주의점

청담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비용 매우 저렴한곳 찾을때 주의점 치아는 저작 기능은 물론 발음과 심미적인 부분 등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수라고 할수 있는데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관리해도 노화나 예기치 못한 사고 등 다양한 이유로 치아를 상실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아가 상실되면 음식물을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이는 곧 소화 기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에 치아의 본래 기능을 대체하는 치료가 필요한데 이럴 경우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등을 고려하게 되며 이 가운데 임플란트는 자연 치아와 유사한 저작력과 심미성을 회복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자연치아와 흡사하게 대체하는지? 우선 치아가 소실된 부위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를 찾아서 그곳에 인..

DR.임플란트 2022.06.21

앞니임플란트 브릿지보다 좋은 이유와 잘하는치과 판단법

앞니임플란트 브릿지보다 좋은 이유와 잘하는치과 판단법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한 치료법으로 임플란트는 최근 당연하게 고려하는 치료라고 할수 있는데 그렇다고 해서 임플란트 수술 자체가 쉬워진 것은 아닙니다. 임플란트는 잇몸을 열고 뼈에 구멍을 뚫어야 하는 고난이도 치료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기에 환자들은 임플란트를 생각할 때 병원 선택에 있어서 더 신중함이 필요 하며 특히, 앞니의 경우 사람의 인상을 좌우할 만큼 심미적 역할이 매우 크므로 앞니임플란트의 난이도가 훨씬 높아질 수 있습니다. 앞니임플란트는 어떻게 손상된 앞니를 대체하는지? 소실된 앞니 부위의 잇몸뼈에 픽스처라는 금속을 식립해 고정시켜 기존 자연치아의 치아뿌리 역활을 할수 있도록 인공치근을 만든후 앞니 형태의 투명도와 크기에 부합된 보철물을 ..

DR.임플란트 2022.06.20

임플란트부작용 발생원인과 예방법

임플란트부작용 발생원인과 예방법 유치에서 영구치로 전환되면 우리는 그 영구치를 평생 사용해야 하는데 치아는 한 번 손상되면 다른 신체 부위처럼 스스로 회복할 수 없으며 방치할 경우 더욱 큰 손상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관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일상생활에서 여러 불편함을 안겨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재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한데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소실된 자연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부위 치조골의 단단한 곳에 금속으로 만들어진 인공치근을 식립해 기존 자연치아의 치아뿌리와 같은 역활을 할수 있도록 고정시킨후 자연치아와 유사한 색상과 모양을 갖춘 보철물을 인공치근과 연결시키는 구조 입니다. 따라서 저작시 발생하는 힘을 튼튼한 잇..

DR.임플란트 2022.06.16

임플란트수명 오래 유지하는데 알아두어야 할점은?

임플란트수명 오래 유지하는데 알아두어야 할점은? 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과 치료로, 노화나 충치, 치주염 등으로 인해 탈락한 치아를 대신해 인공치아를 심어 자연치아의 기능을 회복시켜 주는 방법으로 최근 건강보험이 확대되면서 만 65세 이상의 경우 평생 2개까지 자기부담금 30%로 치료를 받아볼 수 있게 돼 한 해에만 50만건 이상이 시행될 정도로 흔한 치과 치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잃은 치아를 대체하며 장점은? 임플란트는 크게 인공치근과 지대주, 마지막 크라운 보철물로 구성돼 있으며 여기서 인공치근은 치아의 뿌리 부분으로 잇몸에 직접 식립하며 크라운은 치아 머리 부분으로 가장 마지막에 수복하며 지대주는 인공치근과 크라운을 연결해 소실된 치아를 대체하게 됩니다. 특히 임플란트..

DR.임플란트 2022.06.15

서초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관리 잘해주는치과 특징에 대해

서초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관리 잘해주는치과 특징에 대해 치아의 상실로 겪는 문제는 상상 이상으로 우선 음식을 제대로 씹을 수 없어 건강 유지에 어려움이 따르게 되는데 임플란트는 빠진 치아를 대체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한꺼번에 살리는 최적의 치료법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손상된 자연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 발치후 잇몸이 아무는 시간을 거친후 금속재질의 픽스처를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에 식립해 고정시켜 뼈와 결합시킨후 몇개월의 골융합 기간이후 보철물을 최종적으로 연결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임플란트는 95% 이상의 환자들이 15년 이상 사용하고 있고 특히나 인공치아이기 때문에 충치가 생기지 않아 더욱 안심할 ..

DR.임플란트 2022.06.14

임플란트잘하는치과 찾을때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들

임플란트잘하는치과 찾을때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들 치아와 잇몸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치통이나 구취 등이 생김은 물론 음식물을 씹는 것이 어려워져 큰 고통이 따르게 되는데 치아는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자연치는 최대한 보존하며 치료를 받는 것이 좋지만 치아 건강이 자연치아를 활용한 치료가 불가능해진 상황이라면 최종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를 실시해야만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자연치아와 유사하게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중간 지대주 역할을 하는 어버트먼트를 단단한 치조골 삽입한 뒤 환자에게 맞는 모양과 색으로 만든 인공 치아를 끼워 자연치와 거의 유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육안상으로도 자연치와 쉽게 구분이 되지 않아 심미적인 만족도 또한 높습니..

DR.임플란트 2022.06.07

이촌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가격 합리적인곳 기준은?

이촌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가격 합리적인곳 기준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임플란트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으며 노화에 따라 점차 자연 치아를 소실하게 되는데,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치과 치료로 임플란트를 찾는 환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통해 소실된 치아기능을 회복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 상실 부위의 잇몸뼈에 인체에 무해한 티타늄 소재의 지지대를 심은 후 치아 모양의 보철물을 씌워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치조골에 임플란트 식립한 뒤 골유착 기간을 거쳐 나사와 잇몸 밖에 장착될 보철물을 연결하는 2차 수술을 진행되고 그 후 보철 과정으로 임플란트를 완성하게 됩니다. 최근 임플란트가격에 대해 건강보험 적용으로 부담은 줄었지만 여전히 임플란트는 고비용 수술로 여..

DR.임플란트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