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9

앞니임플란트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노하우 치과 기준은?

앞니임플란트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노하우 치과 기준은? 모든 치아는 위치에 따라 각기 고유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데 미적인 부분과 함께 입 안으로 섭취하는 음식물을 처리하며 소화를 좀 더 쉽게 해주는 역할이 대표적이며 치아 중에서도 앞니는 눈에 잘 띄는 부분인 만큼 심미적인 역할이 가장 중요한 치아로 꼽히며 그만큼 관리도 더욱 철저해야 하겠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앞니로 인해 심미성이 훼손되면 자신감을 잃게 됨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많은 불편함이 뒤따르게 되기 때문에 가능한 치과에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 대표적인 시술중 하나가 앞니임플란트 입니다. 앞니임플란트는 어떻게 손상된 앞니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상실한 치아를 대신해 저작력을 회복하도록 하는 치료이며, 앞니 상실의 경우에도 치..

DR.임플란트 2021.12.30

임플란트부작용 예방에 있어서 관리가 강조되는 이유는?

임플란트부작용 예방에 있어서 관리가 강조되는 이유는? 치주질환이나 충치,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치아를 상실하게 되거나 발치가 필요하게 되면 보통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임플란트 치과 치료는 심미적인 부분과 저작능력에 있어서 매우 실제 치아와 유사하기 때문에 현재도 많은 환자들에게 제안되며 관심을 받는 치료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자연치아와 흡사하게 대체하는지? 우선 치아가 소실된 부위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를 찾아서 그곳에 인공치근을 식립해 뼈와 결합하는 골융합을 완성시킨후 치아형태로 제작된 보철물을 연결하는 구조가 임플란트 입니다. 이와 같은 임플란트 구조로 인해 저작시 받는 강한 힘을 효과적으로 전달할수 있어서 저작력이 틀니, 브릿지보다 우수하고 뼈에 직접적으로 고정..

DR.임플란트 2021.12.29

임플란트수명 영향주는 잘하는치과 선택의 조건은?

임플란트수명 영향주는 잘하는치과 선택의 조건은? 영구치는 한 번 손상되면 자연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평소 양치와 정기적인 치과방문으로 관리를 잘하면 충치와 치주염 등의 질환을 막을 수 있지만 다만 외상으로 치아를 잃으면 임플란트를 고려할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으로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빠진 자리에 인공치근을 식립하고 지대주, 보철을 연결하여 자연치아와 유사하게 사용하는 시술법으로 이는 외관 및 저작 기능이 자연치아와 거의 흡사하며 안정적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임플란트수명은 여러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임플란트시술 과정 및 관리 여하에 따라 임플란트수명이 단축될 수도 있고 연장될 수도 있어서 시술 전 구강 내 구조를 꼼꼼히 파악해야 하고 다른 치..

DR.임플란트 2021.12.28

임플란트관리 제대로 안해서 부작용 발생이유?

임플란트관리 제대로 안해서 부작용 발생이유? 임플란트는 자연치아가 소실되었을 때 빈 부분을 채우고 본래의 저작 기능을 회복하기 위한 치료방법으로 임플란트는 전통적인 치료방법으로 알려진 보철물을 이용한 브릿지에 비해 인접한 자기 치아를 보존할 수 있다는 장점과 틀니에 비해서는 월등한 수준의 저작능력을 보장하는 장점을 가진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자연치아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를 선택한 사람이라면 무엇보다 오랫동안 튼튼하게 임플란트가 유지되기 바라는것은 당연한 이치인데 임플란트는 잇몸을 절개하고 치조골에 구멍을 뚫는 등의 수술과정을 거쳐 식립한 만큼 뼈흡수를 최소화 하여 반영구적용 가능하며 저작시 강한 힘을 단단한 잇몸뼈가 지탱해주고 있어서 기능적으로 가장 자연치아..

DR.임플란트 2021.12.21

임플란트잘하는곳 선택여부가 치료효과 영향 주는 이유와 주의사항은?

임플란트잘하는곳 선택여부가 치료효과 영향 주는 이유와 주의사항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나 각종 구강질환 및 예기치 못한 사고 등 다양한 이유로 치아를 상실할 수 있는데 이때 임플란트와 같은 치료를 통해 개선하면 큰 어려움 없이 자연 치아와 비슷한 모양과 저작력을 회복해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를 삭제하지 않고도 식립이 가능한 인공 치아 중 하나로 치아를 상실한 부위에 인공 치아를 식립하고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개인별 차이는 있지만 보통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임플란트는 틀니, 브릿지와 비교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예전에는 틀니가 치아를 대신했다면 최근에는 대부분의 사례에 임플란트가 사용되는데 임플란트는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면서 턱뼈와 잘 붙는 성질..

DR.임플란트 2021.12.16

임플란트가격 비교하면서 잘하는곳 동시 만족 조건은?

임플란트가격 비교하면서 잘하는곳 동시 만족 조건은? 빠진 치아를 대체하는 임플란트 시술은 해마다 증가하면서 이제 브릿지나 틀니보다도 가장 우선적으로 먼저 고려하게 되는 치료로 자리매김하게 되었고 만 65세 이상 노인의 경우 임플란트비용이 두 개까지 건강보험 급여적용이 확대됨에 따라 그 수요는 점점 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특징과 방식으로 손상된 자연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위치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에 생체친화적인 금속의 인공치근이 뼈와 결합하는 골융합 원리를 활용해 안정적으로 고정시킨후 치아형태와 투명도를 갖춘 보철물을 연결시켜 손상된 자연치아를 대체하게 됩니다. 임플란트는 시술부위 상태에 따라서 다양한 치료방법이 적용되는데 잇몸상태가 좋지 않은 환자의 경우 뼈이식을 이용한 임..

DR.임플란트 2021.12.14

전악임플란트 전체틀니와 비교했을때 장점과 잘하는곳 비용기준은?

전악임플란트 전체틀니와 비교했을때 장점과 잘하는곳 비용기준은? 노년 시기가 되면 노화에 따라 신체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 마련인데 그 중에는 치아가 잇몸에서 탈락하는 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 노화에 따라 치조골과 잇몸이 약해지기도 하고 치주 질환의 발병이 잦아지면서 치아가 탈락하는 일이 자주 발생하는데 치아를 상실하는 일아 잦아지는 만큼 치아를 대체할 치료 방법의 필요도 높아지게 됩니다. 무치악 상태에서 전체틀니 방식이 지금도 많이 활용되는 치료 방법이지만 요즘에는 보다 저작력의 수준이 높은 전악임플란트를 통해 치료받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체틀니와 전악임플란트를 비교하자면? 치아상실이 있을 때의 치료방법으로는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등이 있는데 틀니는 잇몸에 얹어서 사용하는 의치로 구..

임플란트 2021.12.09

임플란트재수술 진단 받았다면 잘하는곳 기준과 비용은?

임플란트재수술 진단 받았다면 잘하는곳 기준과 비용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나 각종 구강질환 및 예기치 못한 사고 등 다양한 이유로 치아를 상실할 수 있는데 이때 임플란트와 같은 치료를 통해 개선하면 큰 어려움 없이 자연 치아와 비슷한 모양과 저작력을 회복해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구조를 갖고 있길래 자연치아같은 회복 가능한지?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를 삭제하지 않고도 식립이 가능한 인공 치아 중 하나로 치아를 상실한 부위에 인공 치아를 식립하고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틀니, 브릿지 치료와 비교해 임플란트는 가장 씹는힘이 우수하고 형태가 가장 자연스러우며 치아수명 자체가 반영구적으로 오래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잇몸 뼈의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획일적인 방법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것..

임플란트 2021.12.08

상악동거상술 임플란트 잘하는치과 조건과 비용은?

상악동거상술 임플란트 잘하는치과 조건과 비용은? 자연치아가 여러 이유로 상실된 경우 이를 회복하기 위해 치과에서 받는 대표적인 치료로 임플란트 식립이 있는데 요즘 임플란트가 워낙 보편화되고 익숙한 치료가 되면서 치아가 소실된 환자의 10명중 8명이 임플란트를 찾는 추세 입니다. 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를 어떻게 회복하는지? 치아를 상실했을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될 치료인 임플란트는 잇몸 뼈 안에 인공치근을 단단하게 식립한 후 보철물을 씌워 치아의 기능을 대체할 있도록 하는 치료법으로 주변 치아를 삭제하지 않으면서도 저작 기능과 심미적 기능을 자연 치아 못지않게 회복시켜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플란트는 잇몸 뼈가 부족할 경우에는 식립이 불가능하거나 식립 실패의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잇몸..

임플란트 20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