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5

남성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가격 비교시 확인할점

남성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가격 비교시 확인할점 임플란트 시술은 치아가 소실되었을때 삶의 질을 높이는 유용한 치과 치료법으로 저작 기능이 자연 치아 대비 90%에 가깝게 이뤄져 심미적인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며 덕분에 노화로 인해 탈락한 자연 치아를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자연치아와 흡사하게 대체하는지? 우선 치아가 소실된 부위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를 찾아서 그곳에 인공치근을 식립해 뼈와 결합하는 골융합을 완성시킨후 치아형태로 제작된 보철물을 연결하는 구조가 임플란트 입니다. 이와 같은 구조로 인해 저작시 받는 강한 힘과 하중을 단단한 치조골과 인공치근이 지탱해주고 있어서 자연치아에 버금가는 저작력을 기대할수 있으며 뼈흡수를 최소화 할수 있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치아기능을 유지할..

DR.임플란트 2022.09.27

전악임플란트 특징과 잘하는치과 비용 비교

전악임플란트 특징과 잘하는치과 비용 비교 나이가 들면 노화에 의해 신체 기능이 점차 떨어지게 되는데 구강도 마찬가지로 치아와 잇몸이 손상되면서 점점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고 심할 경우 치아상실로 이어지면서 기능적, 심미적으로 다양한 문제가 찾아오게 됩니다. 특히 치아는 섭취한 음식물을 저작과정을 통해 소화기관으로 전달하며 신체활동에 필요한 영양과 에너지를 채워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무엇보다 식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신체 건강을 좌우하는 신체기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작 능력의 부재로 음식을 씹고 뜯는 재미를 느끼지 못할 뿐만 아니라 소화불량이나 위장병 등을 일으키며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치아 전체가 이미 다 상실된 상태라면 부족한 뼈의 양을 보강할 수 ..

DR.임플란트 2022.09.20

임플란트재수술 필요할때 잘하는 치과선택 어떻게 결정?

임플란트재수술 필요할때 잘하는 치과선택 어떻게 결정? 사람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다양한 이유로 치아를 상실하게 되며 상실된 영구치는 자연적으로 재생되지 않기에, 치아의 중요한 역할들이 지속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하려면 보철물을 올리거나 이식하는 과정으로 치아 외형과 기능을 대체해야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를 물리적으로 이식하는 방법을 통해 소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단순하게 치아머리에 해당되는 보철물을 올려서 치아역할을 대체하는 방법과는 다르게, 보철물을 생체조직에 물리적으로 심고 연결하는 방식인 만큼 튼튼한 고정력과 유지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Q. 임플란트는 어떻게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를 삭제하지 않고도 식립이 가능한 인공 치아 중 하나로 치..

DR.임플란트 2022.09.14

상악동거상술 일반 임플란트와 차이점에 대해서

상악동거상술 일반 임플란트와 차이점에 대해서 다양한 이유로 치아가 소실되었을때 10명중 8명이 찾는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흡사한 구조를 가졌으며, 잇몸뼈에 단단히 고정하는 과정으로 시술하는 치료 방법으로 본래 사용하던 치아를 상실했을 때 그 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유용한 치료이며 심미성, 저작력 등이 모두 우수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회복 불가능한 치아기능을 대체하는지? 치아를 상실했을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될 치료인 임플란트는 잇몸 뼈 안에 인공치근을 단단하게 식립한 후 보철물을 씌워 치아의 기능을 대체할 있도록 하는 치료법입니다.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를 삭제하지 않으면서도 저작 기능과 심미적 기능을 자연 치아 못지않게 회복시켜 주지만 잇몸 뼈가 부족할 경우에는 식립이 불가능하거..

DR.임플란트 2022.09.13

서빙고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골이식 필요할때 잘하는치과 추천

서빙고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골이식 필요할때 잘하는치과 추천 임플란트는 노화나 충치, 외상 등 다양한 요인으로 자연치아가 손상되거나 결손된 이들에게 적용 가능한 치과 치료법으로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시술로, 인공치아를 식립해 기능적·심미적 회복을 도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으로 소실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부위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에 픽스처라는 생체친화적인 금속이 안정적으로 붙는 원리를 활용해 고정시킨후 몇개월에 걸쳐 골융합이 완성되면 치아형태의 보철물을 연결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우수한 저작력과 심미성 그리고 반영구적으로 오랜기간 치아역활을 할수 있습니다. 특히 치아를 상실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식립하면 아직 잇몸뼈가 많이 남아 있어 자연스럽게 임..

DR.임플란트 2022.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