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10

전악임플란트 다수 치아 임플란트 진행시 잘하는곳 기준

전악임플란트 다수 치아 임플란트 진행시 잘하는곳 기준 치아는 음식을 잘게 부수는 저작기능으로 소화를 돕는 역활부터 심미적인 역활까지 담당하고 있어서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것이 중요한데 여러가지 이유로 치아가 소실될수 있습니다. 특히 치아가 부분적으로 소실되는 경우도 있지만 고령층으로 갈수록 여러개의 치아가 한꺼번에 상실되는 빈도가 높은데 이때 가장 효과적으로 치아기능을 대체할수 있는 치료법이 바로 전악임플란트 입니다. 전악임플란트와 전체틀니 비교할때 어떤 차이점? 틀니는 전체 치아를 상실했을 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치아를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고정되어 있지 않아 음식을 씹을 때 흔들리는 등의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며 게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잇몸이 퇴축하고 그로 인해 틀니가 자주 빠질 수 있습..

DR.임플란트 2022.05.26

임플란트재수술 잘하는치과 찾을때 참고할 사항들

임플란트재수술 잘하는치과 찾을때 참고할 사항들 살다 보면 자연치아가 흔들리거나 탈락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며 치아는 삶의 질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부분이라서 관심도 높아지게 됐지만, 여전히 이가 시리고 통증이 느껴져야만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치아는 손상 시 재생이 불가능한 부분이라서 예방이 가장 중요하기에 정기적인 검진과 스케일링으로 치주질환을 예방할 수 있기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다만 여러 이유로 이미 탈락했다면 임플란트를 이용해 빈자리를 수복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떻게 치아의 저작력과 심미성을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면서 턱뼈와 잘 붙는 성질을 가진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해, 뼈와 잇몸이 없는 부분을 회복하는 치료 방법으로 자연 치아와 거의 유사해 미용뿐..

DR.임플란트 2022.05.19

상악동거상술 수술과정이 일반 임플란트 차이점에 대해

상악동거상술 수술과정이 일반 임플란트 차이점에 대해 치아는 매우 다양한 원인에 의해 빠질 수 있는데 충치가 너무 심하거나 노화로 인해 제대로 된 기능을 발휘할 수 없게 된 경우, 치주의 염증이나 외상 등 다양합니다. 이때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상실된 치아의 치조골에 인체에 무해한 인공치근을 심어 치아모양의 보철을 연결하는 임플란트 시술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회복불가능한 치아를 어떻게 기능과 형태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빈공간 잇몸뼈에 인공치근을 직접 식립하고 지대주를 연결시켜 뼈와 완전히 골융합되면 치아형태의 보철물을 연결시켜 치아기능을 대체하게 됩니다. 따라서 저작시 받는 강한힘을 인공치근과 단단한 잇몸뼈가 지탱해주고 있어서 저작기능이 우수하고 실제 치아와 같은 형..

DR.임플란트 2022.05.18

임플란트골이식 진행과정과 비용 및 잘하는곳 기준

임플란트골이식 진행과정과 비용 및 잘하는곳 기준 자연치아를 살릴수 없을 정도로 치아가 손상되면 여러 불편함이 발생하는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구강건강에도 악영향을 줄수 있어서 올바른 치료를 통해 소실된 치아를 되찾는것이 필요하며 대표적인 치료중 하나가 바로 임플란트 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통해서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부위 잇몸뼈에 생체친화적인 금속소재로 만들어진 픽스처라는 인공치근을 식립해 기존 자연치아의 치아뿌리 역활을 할수 있도록 만든후 치아 형태의 보철물을 최종적으로 연결시켜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게 됩니다. 이처럼 임플란트는 틀니와 달리 자연치아와 비슷한 구조로 이루어진 인공치아를 잇몸에 바로 식립하는 치료 방법이며, 잇몸뼈 상태에 따라 당일에 시술 ..

DR.임플란트 2022.05.17

한티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치료기간 단축시키는 발치당일 임플란트

한티역 임플란트치과 임플란트치료기간 단축시키는 발치당일 임플란트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치아나 잇몸도 노화되기 마련인데 다양한 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것은 물론 예기치 못한 사고 등으로 치아를 상실할 수 있는데 치아상실을 방치하면 치열이 점점 무너지고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는 등의 문제로 이어지기 쉬워 조기치료에 나서야 합니다. 이럴 경우 대체로 임플란트 치료 등을 떠올리는데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의 심미성과 기능적인 부분을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어 제 3의 치아로 불릴 정도로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통해서 치아상실 문제를 해결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 발치후 잇몸이 아무는 시간을 거친후 금속재질의 픽스처를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에 식립해 고정시켜 뼈와 결합시킨후 몇개월의 골융합 기간이후 ..

DR.임플란트 2022.05.12

어금니임플란트 효율적인 비용과 잘하는곳

어금니임플란트 효율적인 비용과 잘하는곳 치아 건강을 위한 꾸준한 관리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데 그중 어금니는 다른 치아에 비해 마모가 쉽게 되고 치주염이나 충치 등이 잘 발생하기 때문에 평소 꼼꼼한 관리와 청결이 필요합니다. 특히 갑작스러운 사고나 전신 질환 등 다양한 이유로 어금니를 상실하였다면 빠른 대처가 필요하며 자칫 방치할 경우 저작기능 저하로 소화 불량, 위장 장애, 영양 불균형 등을 초래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얼굴형이 틀어지는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나며 이런 경우 대표적인 치료방법 중 하나인 어금니임플란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어금니임플란트는 어떻게 손상된 어금니 기능을 대체하는지? 저작기능이 핵심인 어금니가 손상되어 어금니임플란트를 진행하는 경우 가장 먼저 빠진 부이 잇몸뼈에 ..

DR.임플란트 2022.05.11

임플란트틀니 전체임플란트 차이점과 틀니단점 보완이유는?

임플란트틀니 전체임플란트 차이점과 틀니단점 보완이유는? 20~30대에는 사고나 질병으로 치아를 잃어도 한두개 정도이지만, 노년기에는 얘기가 달라지는데 치아 상실 개수가 더 많거나 아예 치아를 몽땅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가 빠지면 외관상의 문제 뿐만 아니라 식사나 대화가 불편해지는데 과거에는 틀니를 많이 사용했지만 최근에는 임플란트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틀니보다 전체임플란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직접 기존 자연치아의 치아뿌리 역활을 인공치근이라는 픽스처를 식립해 단단히 고정시킨후 치아형태의 보철물을 연결하는 구조 입니다. 전체임플란트는 저작시 받는 힘을 단단한 잇몸뼈와 인공치근이 지탱해주고 있어서 저작력이 실제 자연치아와 흡사하고 탈부착 없이 사용할수 있어서 관리적인 부분에서..

DR.임플란트 2022.05.10

임플란트비용 비급여 특징에 따른 차이점에 대해서

임플란트비용 비급여 특징에 따른 차이점에 대해서 치과 치료 가운데 임플란트는 각종 치아 질병이나 사고, 노화로 인해 상실된 치아를 대처할 수 있는 시술로 알려져 있는데 기존의 브릿지나 틀니와 같은 방법에 비해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고 대중화와 함께 비용적 부담을 덜 수 있어 선택을 받는 치료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빈공간 잇몸뼈에 픽스처라는 티타늄 금속재질 나사형태의 인공치근을 심어 서로 단단하게 붙을수 있도록 골융합 기간을 거친후 최종적으로 보철물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소실된 치아를 대체하게 됩니다. 그리고 임플란트는 초기 식립상태와 시술이후 관리 여부에 따라서 오랜기간 다앙한 구강환경에서 임플란트 유지되는 수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더..

DR.임플란트 2022.05.09

신사역 임플란트치과 앞니임플란트 잘하는치과 비용 비교해보면?

신사역 임플란트치과 앞니임플란트 잘하는치과 비용 비교해보면? 임플란트는 이제 상실된 치아 문제를 해결하는 대표적인 치료 방법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 틀니나 브릿지가 사용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가급적이며 임플란트를 통해서 보다 단단한 저작력과 고정력을 갖추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앞니의 경우 앞니임플란트 진행시 치아와 치조골의 두께가 다른 치아에 비해 얇아서 치료 과정에서 보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치료 후에도 앞니는 심미적인 만족도가 중요한 치아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심미성을 갖추도록 앞니임플란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앞니임플란트는 겉으로 노출된 앞니를 어떻게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보철, 지대주 그리고 인공치근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친수성이 높은 임플란트는 골 유착이 턱뼈에 단단히 고정이 되어야 ..

DR.임플란트 2022.05.06

임플란트부작용 발생될수 있는 상황과 예방법은?

임플란트부작용 발생될수 있는 상황과 예방법은? 치아가 건강하지 않으면 식사에 어려움이 커지며 본인이 원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 역시 어려워지는데 만약 치아를 유지하지 못할 정도로 건강 상태가 악화된다면 저작기능은 물론 심미성에도 큰 악영향을 주므로 평소 관리를 잘하는 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노화로 인해 자연히 치아와 잇몸이 약해지거나 교통사고 등으로 인해 치아를 보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어떤 연유에서건 치아를 상실하게 되었다면 빨리 빈자리를 채워야 하며 특히 빈 곳을 그대로 두면 주변의 치아가 쏠려 치열 전체가 무너지게 되며 잇몸뼈가 소실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틀니, 임플란트 등으로 빠르게 대체해야 하는데, 최근에는 임플란트를 많이 찾는 이유는 고정력, 저작기능 등이 우수한 데다가 기술이 ..

DR.임플란트 202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