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7

임플란트재수술 잘하는치과 비용 비교하자면?

임플란트재수술 잘하는치과 비용 비교하자면? 살다 보면 자연치아가 흔들리거나 탈락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며 치아는 삶의 질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부분이라서 관심도 높아지게 됐지만, 여전히 이가 시리고 통증이 느껴져야만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치아는 손상 시 재생이 불가능한 부분이라서 예방이 가장 중요하기에 정기적인 검진과 스케일링으로 치주질환을 예방할 수 있기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다만 여러 이유로 이미 탈락했다면 임플란트를 이용해 빈자리를 수복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진행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빈공간 잇몸뼈의 단단한 부위에 금속재질의 인공치근을 식립후 뼈와 붙는 골융합 유도해 결합시킨후 몇개월에 걸쳐서 골융합이 완성되면 치아형태의 보철물을 인공치근에 연..

DR.임플란트 2022.01.17

상악동거상술 뼈이식 다른 임플란트와 비율 높은이유?

상악동거상술 뼈이식 다른 임플란트와 비율 높은이유? 다양한 이유로 치아가 소실되었을때 10명중 8명이 찾는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흡사한 구조를 가졌으며, 잇몸뼈에 단단히 고정하는 과정으로 시술하는 치료 방법으로 본래 사용하던 치아를 상실했을 때 그 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유용한 치료이며 심미성, 저작력 등이 모두 우수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과정을 거쳐서 빠진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치아가 소실된 부위 잇몸뼈에 임플란트 재료중 픽스처라는 생체친화적인 금속을 식립해 고정시켜 기존 자연치아의 치아뿌리와 같은 역활을 할수 있도록 인공치근을 만들후 치아형태로 제작된 보철물 크라운을 연결시켜 소실된 치아를 대체해 주게 됩니다. 임플란트 시술은 영구치를 발치한 자리에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

DR.임플란트 2022.01.14

임플란트뼈이식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며 난이도 높은 이유는?

임플란트뼈이식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며 난이도 높은 이유는? 예기치 못한 사고나 노화로 인해 치아를 상실한 경우 다양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저작 기능의 저하로 음식을 제대로 씹을 수 없어 소화기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치아를 상실한 공간이 드러나면서 심미적으로도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임플란트를 통해 치아의 빈공간을 대체할 수 있는데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를 상실했을 때 그 기능과 외관을 모두 수복하는 치료로 자연치아와 비슷한 구조로 이루어진 인공치아를 바로 식립하는 치료 방법이며 기능성과 심미성이 높아 선호되는 치료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빠진 치아를 어떤 과정으로 대체할수 있는지?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인공치근 이식술로 인공치근은 턱뼈에 식..

DR.임플란트 2022.01.12

임플란트치료기간 잇몸뼈가 영향을 주는 이유에 대해

임플란트치료기간 잇몸뼈가 영향을 주는 이유에 대해 치아는 음식물을 잘게 부숴 소화기능을 하는 부분부터 발음, 외적인 부분까지 영향을 주기 때문에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 여러가지 이유로 치아가 소실된 경우 임플란트는 가장 효과적으로 자연치아와 흡사한 기능과 형태로 대체할수 있는 대표적인 치과치료 입니다. 임플란트는 어떤과정을 거쳐서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는지? 임플란트는 인체해 해가 없는 티타늄 재질로 구성된 인공치근을 잇몸뼈에 직접 식립해 유착시킨후 몇개월에 걸쳐 이것들이 완성되면 치아형태의 보철물을 연결시켜 자연치아와 유사한 저작력과 심미성을 갖추도록 하는 치과치료 입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시술이 꼭 필요한 경우임에도 불구하고 임플란트 시술을 받지 못해 미루는 경우도 있는데, 시술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나 ..

DR.임플란트 2022.01.10

어금니임플란트 빠진 어금니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회복?

어금니임플란트 빠진 어금니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회복? 치아는 음식을 골고루 씹어서 우리 몸이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과 심미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특히 입 안쪽에 위치하는 어금니는 관리에 소홀하기 쉽습니다. 어금니는 신경 써서 보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고, 칫솔질을 치아 끝까지 세세하게 하지 못 하는 경우도 많으며 이에 충치가 발생해도 자각하지 못 할 수 있는데, 충치를 방치하면 인접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주로 딱딱하고 질긴 음식을 자르거나 음식을 잘게 부숴 소화를 돕는 어금니는 깨지거나 빠진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음식 섭취에 문제가 생기며 소화불량, 위장장애 등을 유발할 수 있는데 어금니 상실이나 잇몸뼈 소실의 경우 어금니임플란트를 통해서 회복할수 있습니..

DR.임플란트 2022.01.06

임플란트틀니 무치악을 어떻게 회복시켜주는지?

임플란트틀니 무치악을 어떻게 회복시켜주는지? 외상이나 치아질환으로 인해 치아를 상실하는 케이스보다 노년층에서 자연노화에 따른 치아 소실을 겪게 되는 비중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 치아는 사람의 유기적인 신체부위로서, 나이가 들수록 노화와 마모를 겪다가 기능이 상실될 수 있고, 잇몸이 노화로 인해 줄어들다가 자연적인 탈락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이러한 이유로 잃게 되는 치아개수도 많아지는데, 이때 자연치아의 우수한 저작 능력을 되찾고자 한다면 ‘임플란트’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무치악 상태 치아회복을 위한 치료 틀니와 임플란트 비교해보면? 틀니는 무치악 환자도 사용 가능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이에 잇몸뼈가 지나치게 많이 소실됐을 경우는 틀니가 적합합니다. 하지만 고정이 완벽하게..

DR.임플란트 2022.01.05

임플란트비용 잘하는곳 두가지 모두 충족하는 조건은?

임플란트비용 잘하는곳 두가지 모두 충족하는 조건은? 우리 치아는 외상이나 노화 및 각종 치아질환으로 발치를 해야 하는 상황이 있는데 이때 가장 효과적으로 치아기능을 대체하는데 있어서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흡사한 저작력과 심미성으로 대체할수 있어서 매년 꾸준히 틀니, 브릿지보다 임플란트를 찾는 환자들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특징으로 자연치아 기능과 심미성 회복하는지?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의 저작력과 가장 유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수명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병원 선택부터 임플란트의 종류까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며 임플란트는 치과의사 면허증만 있으면 누구나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는 만큼 의사의 숙련도 여부를 객관적인 기준으로 따져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무턱대..

DR.임플란트 202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