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임플란트잘하는곳 닥터뉴욕치과 임플란트가격은 99만원?!

닥터뉴욕치과 2013. 3. 16. 01:52

임플란트잘하는곳 닥터뉴욕치과 임플란트가격은 99만원?!
 


치아상태가 좋지않아 치과를 방문해 진단을 받은후 치과에서 임플란트수술을 권유받고 가격에 대해 상담받게 되면 일단 임플란트수술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무이죠 그리고 다시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각종 인터넷포털에서 임플란트 관련 여러가지 검색어로 검색하게 되지만 막상 본인이 원하는 대답을 찾기는 쉽지않은 현실입니다. 그럼 우선 임플란트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란?
 


임플란트는 치아복원술중에 하나로 여러가지 이유로 발치된 치아를 복원하는 시술법입니다. 사실 치아는 한번 빠지게 되면 다시 원상복구가 힘들기 때문에 자연치아와 거의 유사한 구조물로 복원을 하는것인데 과거에는 치아복원술중에 틀니라는 보조기구를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틀니는 자연치아에 비해 힘도 많이 부족하며 주변치아까지 상하게 할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보니 이러한 단점을 모두 커버할수 있는 임플란트수술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자 임플란트에대해 대략적으로 설명드렸구 그럼 가장 환자분에게 고민이 되는부분은 가격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치과를 어디서 찾으며 그런 기준이 어디있냐는것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가격이 비싼곳은 잘하는곳 싼곳은 몬가 하나 부족한곳이라는 편견을 가지는 분이 계시거나 혹은 "임플란트 그거 다 똑같은거 아냐... 그냥 가장 싼곳에서 하나 다 똑같지" 이렇게 두가지 부류로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실듯 합니다. 하지만 모든 환자분이 원하시는 부분은 싸고, 친절하고, 거기에 진료도 잘하는치과를 찾기를 원하시죠 하지만 이러한 모든 조건을 만족할 만한 치과 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입니다. 즉 환자가 완전 몰리는데 전문의가 환자를 제대로 보기에는 어느정도 무리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일단 적정가격이 얼마정도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동안 임플란트가격 과거에 비해 많이 내려갔습니다. 과거 몇년전만 하더라도 임플란트는 200만원을 넘어가는 고가의 수술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럴수 밖에 없는게 당시에는 국산임플란트가 그렇게 안전하지 못한부분등 재료비가 상당히 비싼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국산 임플란트의 안전성이 어느정도 검증이 되면서 과거에 비해 임플란트 가격이 많이 보편화 되었지만 치과마다 임플란트 가격차이는 천차만별입니다. 왜그럴까요..?
 
그건 적정가격선을 지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닥터뉴욕치과는 의료의 질이 떨어지지 않는 범위내에서의 적정가격선으로 질높은 의료서비스와 환자의 적절한 의료비용을 부담하게끔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플란트가격을 99만원을 책정한 이유는 이러한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그럼 닥터뉴욕치과에서는 어떻게 시술을 하는지 그리고 왜 임플란트잘하는곳이라고 자부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닥터뉴욕치과는 최고의 의료진이라고 자부합니다. 즉 임플란트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시술해야 하는 수술입니다. 치아구조나 증상은 개개인마다 모두 틀리며 그사람에게 맞는 시술법을 적용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어낼수 있습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맡기셔야 되지 않을까요..? 닥터뉴욕치과의 김태성대표원장은

치과대학으로 유명한 뉴욕대 출신으로 선진의료기술로 시술하며 이러한 시술방법을 국내 치과의사에게 교육하는데 게을리 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Live Surgery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닥터뉴욕치과 온라인 상담 및 예약 http://www.drny.co.kr]